[공지] 참가비 환불규정 안내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운영진
작성일 2025-07-08 12:45 조회 1,749회 댓글 0건
본문
현재 최종 인원 확정 후 기념품 및 메달, 간식 등 전체 발주가 진행되어 환불신청은 마감되었습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참가비 환불은 대회 신청 마감일인 2025년 8월 18일(월) 자정까지 신청하신 분에 한해 가능하며,
타 은행 이체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.
(환불신청일 기준 1주일 이내 환불 처리됩니다)
1) 개인 참가자
- [환불신청] 게시판에 접속하여 아래 항목을 모두 작성해 주세요.
- 이름 / 생년월일(6자리) / 연락처 / 참가 코스 / 은행명 / 예금주 / 계좌번호
2) 단체 참가자 전원 취소 시
- [환불신청] 게시판에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.
- 이름(단체명) / 생년월일(6자리) / 연락처 / 참가 코스 / 은행명 / 예금주 / 계좌번호
3) 단체 참가자 부분 취소 시
- 반드시 취소 대상자의 인적사항을 모두 기재해 주셔야 하며, 미기재 시 단체 전원 취소로 처리됩니다.
4) 환불 계좌 관련 유의사항
- 환불은 반드시 참가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가능합니다.
- 예금주가 참가자 본인이 아닌 경우, 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청 시 유의해 주세요.
- 이전글[공지] 페이스메이커 및 레이스 패트롤 운영 안내 25.07.10
- 다음글[공지] 참가 신청 안내 25.07.08

